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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표준측정결과

24년 1/4분기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측정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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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모니터링 실시 및 만족도 조사결과

업무별, 2024년 1분기 이용고객모니터링 결과,만족도점수,모니터링 건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모니터링 실시 및 만족도 조사결과 표
업무별 2024년 1분기 이용고객모니터링 결과
만족도 점수 모니터링 건수
재활보상 87.32점 5,519건
가입지원 86.23점 2,865건
복지 95.72점 937건

※ 2024년 1분기부터 기존 전화 조사에서 모바일 조사로 조사방식 변경

 

맞춤형 통합 서비스 실적

최초상담,지원상담,심리상담,내일찾기 서비스의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형 통합 서비스 실적 표
구분 최초요양
승인전상담
사회복귀
지원상담
심리상담 내일찾기
서비스
2024년 1분기 39,909건 10,422건 19건 224건
 

전화예약(해피콜)서비스 제공 실적

구분,합계,처리현황 시간당(비율)의 정보를 제공하는 전화예약(해피콜)서비스 제공 실적 표 입니다.
구분 합계 처리현황
4시간 이내 8시간 이내 8시간 이후
※ 해피콜 시스템 운영 중단으로 삭제
"민원 바로확인 서비스"로 대체 서비스 시행 중
 

인터넷상담 알림서비스 현황

구분,알림매체의 정보를 제공하는 따라 인터넷상담 알림서비스 현황 표
구분 알림매체
SMS E-mail
2024년 1분기 2,417건 2,438건
 

인터넷상담 처리 현황

구분,처리건수,평균처리 소요일,처리현황을 일별의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넷상담 처리 현황 표
구분 처리건수 평균처리
소요일
처리현황
1일 이내 2일 이내 3일 이내 4일 이상
2024년 1분기 1,812건 1.56일 1,011건 543건 0건 258건
 

주요민원서류 처리실적('24년 1분기)

구분,법정기한,전체처리건수,기한내처리건수,기한도과처리의 정보를 제공하는 주요민원서류 처리실적 표
구분 법정기한 전체
처리건수
기한내
처리건수
기한도과처리
처리건수 도과율
보험관계 성립신고서 [일반] 5일 78,583 72,061 6,522 8.30%
보험가입 신청서 [일반] 5일 1,754 1,617 137 7.81%
보험관계 성립신고서 [건설업] 5일 12,307 11,436 871 7.08%
보험가입 신청서 [건설업] 5일 193 181 12 6.22%
보험사업일괄적용 보험관계성립신고서 7일 5,698 5,276 422 7.41%
보험사업일괄적용 보험가입승인신청서 7일 1,116 983 133 11.92%
하수급인사업주 승인신청서 5일 14,348 14,154 194 1.35%
사업개시 신고서 1일 244,449 238,568 5,881 2.41%
보수총액신고서 5일 1,698,486 1,544,252 154,234 9.08%
중소기업사업주 보험가입신청서 7일 4,083 3,832 251 6.15%
해외파견자 보험가입신청서 5일 2,409 2,337 72 2.99%
보험관계 변경사항 신고서 3일 425,397 415,858 9,539 2.24%
보험료신고서 5일 213,061 202,975 10,086 4.73%
최초요양급여신청서 7일 54,459 44,351 10,108 18.56%
진료계획서 7일 82,676 75,307 7,369 8.91%
재요양 신청서 7일 5,831 4,593 1,238 21.23%
본인부담치료비 청구서 10일 33,690 29,681 4,009 11,90%
휴업급여 청구서 7일 201,576 197,525 4,051 2.01%
장해보상(연금,선급금,일시금)청구서 10일 34,538 29,665 4,873 14.11%
유족(연금, 일시금,반액일시금,장의)청구서 10일 4,292 3,677 615 14.33%
간이대지급금(퇴직)지급신청 7일 50,783 49,681 1,102 2.17%
간이대지급금(퇴직)추가지급신청 7일 297 286 11 3.70%
합 계 - 3,170,026 2,948,296 221,730 7.94%
 

전자FAX 송수신 서비스 제공 실적

2024년 1분기 전자FAX 서비스 실적 건수정보를 제공하는 전자FAX 수신여부 서비스(회신) 제공 실적 표
서비스
내용
전자FAX 서비스 실적
2024년 1분기
1월 2월 3월 소계
송신 278,465건 376,278건 567,418건 1,222,161건
수신 415,955건 399,602건 516,291건 1,331,848건
합계 694,420건 775,880건 1,083,709건 2,554,009건
 

친절 · 모범 서비스 사례 발굴 및 공유실적

구분,친절 · 모범사례의 정보를 제공하는 표
구분 친절 · 모범사례
2024년 1분기 156건
 

국민제안 및 채택건수

구분,제안건수,채택현황 당 상별로의 건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제안 및 채택건수 표
구분 제안심사
건수
채택현황
우수 아이디어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노력상
2024년 1분기 18건 - - - - - 3건
 

고객의 소리 활용 실적

구분,유효 VOC 건수,과제도출 및 활용,비고의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의 소리활용 실적 표
구분 유효 VOC 건수 과제도출 및 활용 비고
2024년 1분기 287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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