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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고객상담

고객님의 소중한 질문,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질문은 고객지원센터에서 접수하여 일반민원의 경우 3일, 법률민원의 경우 5일 이내에 답변하여 드립니다.

사업장과 근로자 본인의 고용산재보험의 가입과 보험료 부과에 대한 상세 내역 등은
고용산재보험 토탈서비스 사이트(https://total.comwel.or.kr)를 통하여 상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고용산재보험 토탈서비스 바로가기

  • 사업장 : 사업장 혹은 대표의 공동인증서나 간편인증을 이용하여 로그인 후 이용
  • 근로자 개인 : 본인의 공동인증서나 간편인증을 이용하여 로그인 후 이용

 
 
 

콜센터(1588-0075) 제공 서비스

고객은 전국 어디서나 시내요금만 부담

 
고객지원센터(1588-0075)의 단축번호와 지원 서비스
단축번호 내용
01 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변경, 보험료 부과 관련 상담
02 산재보상, 요양, 재활 관련 상담
03 지사 위치, 전화번호 등 기타업무 상담
1 최근 한 달 이내에 접수된 민원서류 처리 현황 조회
2 가입, 보상, 재활, 복지 관련 47종 민원서식의 팩스 신청서비스
3 공단에 보낸 팩스 수신 여부 확인
 

콜센터에서 처리 가능한 민원서류

  • 보험관계변경사항신고
  • 자동이체신청 및 해지(자진신고)
  • 재해자정보변경신청
  • 가입증명원 발급
  • 보험료완납증명원발급
  • 산재요양승인반려여부확인원발급
  • 보험급여지급확인원 발급
  • 월별보험료산출내역서발급(10인미만사업장)
  • 사회보험료(고용보험)근로자별지원내역서발급
  • 사회보험료(고용보험)사업장별지원내역서 발급
  • 고객용보험료납부내역카드(징수금카드)
  • 연금증서 재발송
  • 개인별 부과고지 보험료 내역서
  • 각종 통지서 재발송
  •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내역 확인서·가입자 명부
 

전화상담 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공휴일, 토,일요일 휴무)

 

인터넷상담 이용안내

  • 인터넷 상담을 이용하시기 전에 자주 묻는 질문, 사이버 상담사례를 사용하시면 유사 답변 사례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상담을 이용하여 우리공단 업무에 관련된 질의를 하시면 해당 담당자가 일반민원의 경우 3일, 법률민원의 경우 5일이내에 답변하여 드립니다.
  • 민원사무처리규정 제2조(민원인 및 민원사무의 정의)에 의거하여 성명/주소 등 공단이 요구하는 정보가 올바르지 않은 민원인의 신청과 공단과 계약관계에 있어 사법적인 효과를 얻기 위한 민원은 민원사무에 해당하지 않으며, 특히 특정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또는 민원사무의 정의에 벗어나는 글은 사전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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