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행표준측정결과

16년 1/4분기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측정결과

 
  분기를 선택하세요 확인
 

고객모니터링 실시 및 만족도 조사결과

업무별,2016년 1분기 이용고객모니터링 결과,만족도점수,모니터링 건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모니터링 실시 및 만족도 조사결과 표
업무별 2016년 1분기 이용고객모니터링 결과
만족도점수 모니터링 건수
재활보상 92.62점 4,784건
가입지원 93.90점 4,790건
복지 98.45점 1,039건
 

맞춤형 통합 서비스 실적

최초상담,지원상담,심리상담,내일찾기 서비스의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형 통합 서비스 실적 표
구분 최초상담 지원상담 심리상담 내일찾기
서비스
최초요양
승인전상담
최초요양
승인후상담
재요양
승인후상담
대상자별 취업자원별
2016년 1분기 21,713건 8,325건 121건 12,307건 8,491건 984건 907건
 

전화예약(해피콜)서비스 제공 실적

구분,합계,처리현황 시간당(비율)의 정보를 제공하는 전화예약(해피콜)서비스 제공 실적 표 입니다.
구분 합계 처리현황(비율)
4시간 이내 8시간 이내 8시간 이후
2016년 1분기 1,057건 539건
(50.99%)
200건
(18.92%)
288건
(27.25%)
 

인터넷상담 알림서비스 현황

구분,알림매체의 정보를 제공하는 따라 인터넷상담 알림서비스 현황 표
구분 알림매체
SMS E-mail
2016년 1분기 2,923건 628건
 

인터넷상담 처리 현황

구분,처리건수,평균처리 소요일,처리현황을 일별의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넷상담 처리 현황 표
구분 처리건수 평균처리
소요일
처리현황
1일 이내 2일 이내 3일 이내 4일 이상
2016년 1분기 625건 1.3일 578건 19건 9건 19건
 

주요민원서류 처리실적('16년 1분기)

구분,법정기한,전체처리건수,기한내처리건수,기한도과처리의 정보를 제공하는 주요민원서류 처리실적('16년 1분기) 표
구분 법정기한 전체
처리건수
기한내
처리건수
기한도과처리
처리건수 도과율
보험관계 성립신고서 [일반] 5일 89,177건 78,465건 78,465건 12.01%
보험가입 신청서 [일반] 5일 730건 592건 138건 18.90%
보험관계 성립신고서 [건설업] 5일 14,847건 13,917건 930건 6.26%
보험가입 신청서 [건설업] 5일 3,453건 3,318건 135건 3.91%
보험사업일괄적용 보험관계성립신고서 7일 1,688건 1,573건 115건 6.81%
보험사업일괄적용 보험가입승인신청서 7일 1,554건 1,363건 191건 12.29%
하수급인보험가입자 승인신청서 5일 11,385건 11,094건 291건 2.56%
사업개시 신고서 1일 146,476건 143,316건 3,160건 2.16%
보수총액신고서 5일 1,269,253건 1,029,124건 240,129건 18.92%
산재보험 중소기업사업주 보험가입신청서 7일 1,871건 1,679건 192건 10.26%
산재보험 해외파견자 보험가입신청서 5일 1,828건 1,627건 201건 11.00%
보험관계 변경사항 신고서 3일 121,524건 114,450건 7,074건 5.82%
보험료신고서 5일 119,978건 111,724건 8,254건 6.88%
최초요양급여신청서 7일 21,248건 13,801건 7,447건 35.05%
진료계획서 7일 46,472건 43,069건 3,403건 7.32%
재요양 신청서 7일 3,100건 2,403건 697건 22.48%
요양비 청구서 10일 34,517건 32,599건 1,918건 5.56%
휴업급여 청구서 7일 105,913건 104,859건 1,054건 1.00%
장해보상(연금,선급금,일시금)청구서 10일 3,965건 3,041건 924건 23.30%
유족(연금,일시금,반액일시금,장의)청구서 10일 267건 151건 116건 43.45%
체당금지급신청 7일 3,402건 3,317건 85건 2.50%
체당금추가지급신청 7일 18건 16건 2건 11.11%
합계 - 2,002,666 1,715,498 287,168 14.34%
 

전자FAX 수신여부 서비스(회신) 제공 실적

2016년 1분기 전자FAX 서비스 실적 건수정보를 제공하는 전자FAX 수신여부 서비스(회신) 제공 실적 표
서비스
내용
전자FAX 서비스 실적
2016년 1분기
1월 2월 3월 소계
송신 106,512건 369,310건 788,400건
1,264,222건
수신 325,911건 469,873건 792,362건 1,588,146건
합계 432,423건 839,183건 1,580,762건 2,852,368건
 

친절·모범 서비스 사례 발굴 및 공유실적

구분,친절·모범사례의 정보를 제공하는 표
구분 친절·모범사례
2016년 1분기 129건
 

고객제안 및 채택건수

구분,제안건수,채택현황 당 상별로의 건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제안 및 채택건수 표
구분 제안건수 채택현황
우수 보통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노력상
2016년 1분기 29건 - - - - - 3건
 

고객의 소리 활용 실적

구분,유효 VOC 건수,과제도출 및 활용,비고의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의 소리활용 실적 표
구분 유효 VOC 건수 과제도출 및 활용 비고
2016년 1분기 56건 32건 -
만족도 평가
  • 평가하기
  •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시면,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시일 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