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하는 사람들의 희망, 근로복지공단이 꽃피워갑니다
- 세계최고 수준의 사회보장서비스기관을 지향하는 근로복지공단
국민소통
부문 | 주요서비스이행표준 | 측정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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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을 맞는 우리의자세 | 가. 방문고객에 대한 응대태도 |
고객모니터링실시 및 만족도 조사결과 |
나. 의료기관 등 현장 찾아가는 서비스 제공 |
찾아가는 맞춤형서비스 제공건수 재활 직업복귀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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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전화고객에 대한 응대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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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전화친절도 조사결과 | |
라. 인터넷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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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예약(해피콜) 서비스 제공 실적 인터넷 알림서비스 제공 실적 인터넷 질의ㆍ상담 처리실적 (처리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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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민원업무를 처리하는 우리의 자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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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류 처리 실적 (처리기한 준수율) Fax 수신여부 서비스 제공 실적 |
3. 잘못된 서비스 시정 및 보상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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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ㆍ모범 서비스 사례 발굴 및 전 직원 공유 실적 잘못된 서비스 보상 조치 실적 |
4. 고객서비스 증진 노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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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친절서비스 교육실적 |
5. 고객의견 제시와 참여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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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제안 및 채택 건수 고객의 소리 활용 실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