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하는 사람들의 희망, 근로복지공단이 꽃피워갑니다
  • 세계최고 수준의 사회보장서비스기관을 지향하는 근로복지공단

CS 비전 및 SI

고객을 위한 헌신은 우리공단 최상의 핵심가치입니다.

일하는 사람들의 희망이 되기 위해 마음으로부터 우러나오는 사랑과 봉사로 고객을 섬기겠습니다.

CS비전 & SI (Service ID)

  • “고객에게 신뢰받고 함께성장하는 희망파트너
  • mind to mind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고객에게 신뢰받고 함께 성장하는 희망파트너

우리 공단 전 임직원은 산업재해, 도산기업의 임금체불, 실직 등 육체적·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있는 근로자에게 희망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고객에게 신뢰를 받고 함께 성장하는 희망파트너가 되기 위한 「밝은 미소와 친절한 태도」는 고객을 향한 우리 마음의 시작입니다.

고객을 향한 우리의 마음은 mind to mind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 고객과 마음을 나누는 근로복지공단
  • 직원 상호간 마음을 전하는 근로복지공단
  • 국민과 마음이 통하는 근로복지공단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 지속

고객의 소리를 소중한 경영자산으로 인식하여 지속적인 업무프로세스 개선으로 고객 맞춤형서비스를 활성화하고, 고객섬김의 자세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만족도 평가
  • 평가하기
  •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시면,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시일 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