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하는 사람들의 희망, 근로복지공단이 꽃피워갑니다
- 세계최고 수준의 사회보장서비스기관을 지향하는 근로복지공단
고객을 위한 헌신은 우리공단 최상의 핵심가치입니다.
일하는 사람들의 희망이 되기 위해 마음으로부터 우러나오는 사랑과 봉사로 고객을 섬기겠습니다.
CS비전 & SI (Service ID)
- “고객에게 신뢰받고 함께성장하는 희망파트너”
고객에게 신뢰받고 함께 성장하는 희망파트너
우리 공단 전 임직원은 산업재해, 도산기업의 임금체불, 실직 등 육체적·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있는 근로자에게 희망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고객에게 신뢰를 받고 함께 성장하는 희망파트너가 되기 위한 「밝은 미소와 친절한 태도」는 고객을 향한 우리 마음의 시작입니다.
고객을 향한 우리의 마음은 로
- 고객과 마음을 나누는 근로복지공단
- 직원 상호간 마음을 전하는 근로복지공단
- 국민과 마음이 통하는 근로복지공단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 지속
고객의 소리를 소중한 경영자산으로 인식하여 지속적인 업무프로세스 개선으로 고객 맞춤형서비스를 활성화하고, 고객섬김의 자세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