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통마당

 

알아두세요!

  • 이곳은 경영공시 자료에 대한 개선 의견방입니다.
  • 홈페이지 이용 중 경영공시 자료 열람과 관련하여 불편한 사항을 이곳에 기재해 주시면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소통마당 게시판의 상세 페이지
제목 1350 콜센터 업무교육
작성자 김경덕 등록일 2014-12-30
내용
여기는 태림조경영농조합법인 061 724-3901 
인데요 오전 10시경에 콜센터 여직원과 통화후
우편물주소만 변경으로 팩스를 보내준다더니
보내주지도않코
전화할때마다 느끼는건데 콜센터 1350 으로 전화하면
한번도 제대로 응대를 하는 여직원을 못봤음

바뿐 사무실에서 두번 세번 전화하게 만드십니까?
팩스를 보내줄테니 작성해서 어디로 보내라..
이렇게 응대를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못할것같으면 지방관할로 넘겨주시든가해야지요
그래놓고 지금까지 팩스를 보내준적도없습니다.
이바뿐와중에 오죽했으면 이런글을 올리까요

통 할때마다 상담원 이름부터 물어봐야  추후 따질수있는건지 원참
고객소통마당 의 답글 내용
답변자 고객만족부
여기는 태림조경영농조합법인 061 724-3901 
인데요 오전 10시경에 콜센터 여직원과 통화후
우편물주소만 변경으로 팩스를 보내준다더니
보내주지도않코
전화할때마다 느끼는건데 콜센터 1350 으로 전화하면
한번도 제대로 응대를 하는 여직원을 못봤음

바뿐 사무실에서 두번 세번 전화하게 만드십니까?
팩스를 보내줄테니 작성해서 어디로 보내라..
이렇게 응대를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못할것같으면 지방관할로 넘겨주시든가해야지요
그래놓고 지금까지 팩스를 보내준적도없습니다.
이바뿐와중에 오죽했으면 이런글을 올리까요

통 할때마다 상담원 이름부터 물어봐야  추후 따질수있는건지 원참
==============================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여기는 경영공시 항목에 대한 개선의견을 나누는 방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부분은 공단 홈페이지 "고객소통마당"내에 있는 항목에 올리시면 됩니다. 
번거럽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만족도 평가
  • 평가하기
  •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시면,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시일 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