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지침ㆍ질의회시

  국민의 알권리 보장을 위하여 산재보험 적용, 업무상재해 여부, 보험급여 지급 등 국민의 권리와 의무가 관련된 행정지침 및 질의회시를 적극 공개하고 있습니다.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 내용 등 을 확인할 수 있는 행정지침 질의회시 게시글의 상세 화면 테이블 입니다.
제목 업무수행 중 "실신" 에 따른 업무처리 지침 시달
작성 부서 보상계획부 등록일 2019-02-19 조회수 335
업무수행 중 "실신 등에 따른 상병" 에 대한 업무처리 지침 시달(고용노동부 산재보상정책과, 2018.9.11)
;
행정지침 질의회시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노동위원회 화해조서의 소액체당금 지급사유 해당 여부
다음글 다음글 해외파견(자) 산재보험 적용여부 판단기준 지침(2018.8.14)
만족도 평가
  • 평가하기
  •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시면,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시일 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