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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근로복지공단, 콜센터 2년연속 우수콜센터 인증 획득  

    근로복지공단(이사장 신영철)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각 산업별 콜센터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 조사’에서 ‘2013년 우수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작년(2012년) 콜센터 개소 1년 만에 우수콜센터 인증을 획득한데 이어 2년 연속 이룬 성과이다. 이번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기업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매년 산업별로 일반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각 기업의 콜센터에 고객가상 전화조사(Mystery Survey, 각 콜센터 100회 실시) 방식으로 조사 된다. 측정 내용은 수신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 태도를 평가한다. 이 평가 점수가 90점 이상인 경우 우수콜센터 인증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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