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하는 공간입니다.

근로복지공단 직원들을 대상으로 칭찬할 만한 일을 알고 계신 분들은 이곳에서 아낌없이 칭찬해 주십시요.

매달 고객님의 칭찬글 중 감동적인 사례를 선발하여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2021년~2022년 고객칭찬 글 사례모음, 감동이 머무르는 공간

E-Book 보기
 

이달의 "칭찬합니다"

 
칭찬대상기관 :
창원지사

이OO대리님~ㅜㅜ
재해자의 보호자로서 오로시 혼자 간병하면서 창원병원 다니는 동안 시간이 길지도 않았는데 의사선생님은 몇번이나 바뀌고 산재처리에 관심도 없고 모른다고만 답하는 의사분 덕분에 정말 힘들때 심리상담부터 직업재활운동까지 여러가지 문의를 드렸었는데
언제나 차분하고 친절히 상담처리를 해주셨어요
얼마나 감사했는지 단지 글로만 표현하기 참 송구스러워요..
이OO대리님 같은 분이 계셔주셔서 노무사도 도와주는 사람 아무도 없이 혼자서 난생 처음 가는 이 험한 길에 정말 따뜻한 손길이었습니다.
의사가 알아보지도않고 모른다, 안된다고만 하던 심리치료..
선생님께서 당연히 해당되는 상황임과 처리과정 바로바로 처리해주시고 그 심리 상담이 저희에게 정말 얼마나 필요했는지를 심리 치료 과정중에 온전히 느꼈답니다.
산재가 되어서 치료받을 수 있었기에 감사합니다.
산재처리과정을 이렇게 잘 알아봐주고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친절히 끝까지 도움을 주실 방법을 산재범위안에서 정확히 알아봐주신 그 야무진 일 수행능력
이OO대리님같은 분이 계시기에 산재 업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큰 힘과 위로를 받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정신건강의학과가 없어지고 병원을 옮기고 지사를 옮기고도 늘 생각하고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계속 이렇게 차분하게 따듯한 성품 능숙한 일처리 많은 분들이 그 도움을 받고 감사한 마음이 크신 분들 정말 많을겁니다.
직업복귀과정을 밟으면 좋겠다던 다른 의사분들의 의견은 온데간데없이 새로 담당이 되신 의사선생님의 그냥~이라는 말 한마디로 묵살된 직업복귀과정을 결국 받지못하고
병원은 정신과가 있는 곳으로 옮겨왔지만 그때도 끝까지 환자와 보호자가 겪는 어려움 이해하시고 친절히 응대해주시고
추가상병건 처리때도 산재부서에서 잘 몰라서 허둥지둥 내몰라 할때도 팩스로 서류 받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차분히 가르쳐주신 참 일 잘하고 차분하신
이OO 대리님
오래오래 이 일에서 만족감을 느끼시며 즐겁게 일하시구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칭찬합시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인천병원 이강표의사선생님, 정희정간호사선생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수진
등록일 2024-04-11 진행 현황 처리완료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병원에서 입원후 퇴원한 O경모 환자의 보호자입니다.

입원전부터 입원기간에 이르기까지 감사한 일이 무척 많아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남깁니다.

재활의학과 의사 선생님이신 이강표선생님. 환자를 이렇게까지 케어해주실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신경써주시고 입원 기간 내내 재활을 도와주셔서 무척 감사드립니다. 10년이 넘는 암 투병후 결국 절단해야한다는 말을 들었을때 우리 가족이 이 힘든 과정을 이겨낼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는데 인천병원에서 재활하며 두 다리로 걷게 되고, 앞으로 생활에 대해서도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얻게 되었습니다.

정희정 간호사 선생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실 처음에 전화로 문의하면서 유선상으로 안내가 가능할까 저 역시도 반신반의했는데 정희정 간호사선생님께서는 마치 자신의 가족 일인 것처럼 발 벗고 나서서 직접 재활의학과 의사선생님을 연결해주시고 중간에 굳은 일도 마다하지 않으시고 다 해결해주셨습니다. 본인 일에 사명감이 없으면 정말 불가능한 일일텐데 모든 과정이 감동이었습니다. 

훌륭한 선생님들을 만나 제가 기존에 가지고있던 국공립병원에 대한 편견을 반성하게되고, 인천병원같은 훌륭한 병원에서 치료받게된 것에 무척 감사하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감사한 마음이 이런 글로나마 선생님들께 전해지길 바라며 남깁니다.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근로복지공단 | 고객소통 | 고객의 소리 | 칭찬합시다 의 답글 내용
처리부서 고객지원부
김수진고객님^^
소중한 시간을 내어 공단 홈페이지에 칭찬 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인천병원 재활의학연구센터 이강표 센터장님 및 원무부 정희정 과장님에게 고객님의 마음 잘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근로복지공단 전 직원은 항상 고객과 마음을 나누며 
'일하는 모든 사람의 행복파트너'가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늘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 
(희망드림 근로복지공단) 
 
만족도 평가
  • 평가하기
  •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시면,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시일 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