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하는 공간입니다.

근로복지공단 직원들을 대상으로 칭찬할 만한 일을 알고 계신 분들은 이곳에서 아낌없이 칭찬해 주십시요.

매달 고객님의 칭찬글 중 감동적인 사례를 선발하여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2021년~2022년 고객칭찬 글 사례모음, 감동이 머무르는 공간

E-Book 보기
 

이달의 "칭찬합니다"

 
칭찬대상기관 :
창원지사

이OO대리님~ㅜㅜ
재해자의 보호자로서 오로시 혼자 간병하면서 창원병원 다니는 동안 시간이 길지도 않았는데 의사선생님은 몇번이나 바뀌고 산재처리에 관심도 없고 모른다고만 답하는 의사분 덕분에 정말 힘들때 심리상담부터 직업재활운동까지 여러가지 문의를 드렸었는데
언제나 차분하고 친절히 상담처리를 해주셨어요
얼마나 감사했는지 단지 글로만 표현하기 참 송구스러워요..
이OO대리님 같은 분이 계셔주셔서 노무사도 도와주는 사람 아무도 없이 혼자서 난생 처음 가는 이 험한 길에 정말 따뜻한 손길이었습니다.
의사가 알아보지도않고 모른다, 안된다고만 하던 심리치료..
선생님께서 당연히 해당되는 상황임과 처리과정 바로바로 처리해주시고 그 심리 상담이 저희에게 정말 얼마나 필요했는지를 심리 치료 과정중에 온전히 느꼈답니다.
산재가 되어서 치료받을 수 있었기에 감사합니다.
산재처리과정을 이렇게 잘 알아봐주고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친절히 끝까지 도움을 주실 방법을 산재범위안에서 정확히 알아봐주신 그 야무진 일 수행능력
이OO대리님같은 분이 계시기에 산재 업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큰 힘과 위로를 받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정신건강의학과가 없어지고 병원을 옮기고 지사를 옮기고도 늘 생각하고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계속 이렇게 차분하게 따듯한 성품 능숙한 일처리 많은 분들이 그 도움을 받고 감사한 마음이 크신 분들 정말 많을겁니다.
직업복귀과정을 밟으면 좋겠다던 다른 의사분들의 의견은 온데간데없이 새로 담당이 되신 의사선생님의 그냥~이라는 말 한마디로 묵살된 직업복귀과정을 결국 받지못하고
병원은 정신과가 있는 곳으로 옮겨왔지만 그때도 끝까지 환자와 보호자가 겪는 어려움 이해하시고 친절히 응대해주시고
추가상병건 처리때도 산재부서에서 잘 몰라서 허둥지둥 내몰라 할때도 팩스로 서류 받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차분히 가르쳐주신 참 일 잘하고 차분하신
이OO 대리님
오래오래 이 일에서 만족감을 느끼시며 즐겁게 일하시구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칭찬합시다 게시판 상세
제목 근로복지공단 청주지사 윤중석 과장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임명대
등록일 2024-04-02 진행 현황 처리완료
내용
23년 10월. 처음 산재 민원을 신청할 때 산재신청에 대해 어떤 내용, 어떤 형식, 어떤 절차 등으로 해야 하는지를 너무 몰라서 참 답답하고 막막할 때, 담당자이신 윤중석 과장님을 만났습니다.
그저 마음만 급하고 정신적으로도 피폐한 상황에서 상대편과 대화한 카톡 내용만 캡쳐하여 십여장을 들고 근로복지공단을 찾았을 때였습니다.
저의 산재 신청에 대한 내용을 차분히 들어주시고 신청 방향이나 서류적인 방법을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우선 정형외과적인 신청을 하도록 말씀을 해주셨고 두 번째 방문을 하였을 때는 제가 제출했던 두서없던 대화의 캡쳐 내용을 바탕으로 깨끗하게 2장으로 정리한 서류를 보여주셨습니다. 그때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막막하고 답답했던 마음의 응어리가 그 당시는 확 풀어지는 느낌을 받았고 직장에서 받았던 소외감 외로움 분함으로 뒤틀려있던 저의 마음이 `내 편도 있었구나` 하는 안도감에 약간 설움이 복받쳐 오르기도 했었습니다.  
정형외과적인 치료와 정신과적인 약물치료와 정신과 상담을 하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윤중석 과장님의 덕분에 작성한 민원서류는 잘 제출하였고 정신과적인 산재신청도 진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어떻게 해야 하는 줄을 몰라 서너번 윤중석과장님과 상담을 했고 담당 분야가 아님에도 많은 조언과 상담을 받아주시어 정신과적인 최초의 산재 신청도 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정신과적인 산재신청은 아직 진행 중이고 담당 팀장님께서도 많은 도움을 주시고 계시지만 처음 너무 모르고 답답했던 때에 도움을 주셨던 윤중석과장님께는 늘 감사한 마음이 잊혀지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윤중석과장님.

늘 억울하고 분한 마음만 가득하고 행정에 관한 일은 전혀 모르는 무지한 민원인을 위해 오늘도 고생하시는 분들, 근로복지공단 청주지사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근로복지공단 | 고객소통 | 고객의 소리 | 칭찬합시다 의 답글 내용
처리부서 고객지원부
임명대고객님^^
소중한 시간을 내어 공단 홈페이지에 칭찬 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청주지사 재활보상부 윤중석 과장님에게 고객님의 마음 잘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근로복지공단 전 직원은 항상 고객과 마음을 나누며 
'일하는 모든 사람의 행복파트너'가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늘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 
(희망드림 근로복지공단) 
 
만족도 평가
  • 평가하기
  •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시면,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시일 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