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객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하는 공간으로 답변이 이루어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자세한 답변이 필요한 업무 관련 질문이나 의견 등은 해당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가안전·보안에 위배되는 경우, 정치적 목적·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근거없이
비난하는 경우, 특정인 비방이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나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욕설·음란물·도배성·장난성 글, 개인식별이 가능한
주민등록번호·전화번호·이메일·주소 등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그 밖에 해당 게시판의 설정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경우 등에는 해당 게시물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글 올리시기 전에!

혹시 고객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아래 내용에 해당되시나요?
해당 페이지를 클릭·이동해주시면 담당 부서장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사이버 고객상담

    업무관련 궁금증을 물어보고 싶을때 이용해주세요.

    바로가기 
  • 칭찬 합시다

    공단직원의 친절사례를 등록하고 싶을때 이용해주세요.

    바로가기 
  • 불친절 접수방

    불친절사례를 접수할때 이용해주세요.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게시판의 상세 페이지
제목 자유게시판 답변은 도대체 언제하는건가요?
작성자 박지현 등록일 2018-04-27 조회수 223
민원이 접수되면 10일이내에 처리를 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자유게시판에 문의글을 등록한지 10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답변이 없고, 어떠한 전화한통도 받지 못했습니다.
이런식으로 업무처리 할거면 자유게시판을 을 왜 운영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답답한 마음에 본사 담당자에 전화해도 몇날며칠 통화중이라 연결이 안된다고 하고.... 뭐하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답답해서 글 올리고 기다리는 사람들 심정좀 이해하고 업무처리 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만족도 평가
  • 평가하기
  •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시면,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시일 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