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객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하는 공간으로 답변이 이루어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자세한 답변이 필요한 업무 관련 질문이나 의견 등은 해당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가안전·보안에 위배되는 경우, 정치적 목적·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근거없이
비난하는 경우, 특정인 비방이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나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욕설·음란물·도배성·장난성 글, 개인식별이 가능한
주민등록번호·전화번호·이메일·주소 등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그 밖에 해당 게시판의 설정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경우 등에는 해당 게시물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글 올리시기 전에!

혹시 고객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아래 내용에 해당되시나요?
해당 페이지를 클릭·이동해주시면 담당 부서장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사이버 고객상담

    업무관련 궁금증을 물어보고 싶을때 이용해주세요.

    바로가기 
  • 칭찬 합시다

    공단직원의 친절사례를 등록하고 싶을때 이용해주세요.

    바로가기 
  • 불친절 접수방

    불친절사례를 접수할때 이용해주세요.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게시판의 상세 페이지
제목 불친절 접수방에 글을 올리고 이곳의 글을 보니
작성자 김인순 등록일 2024-04-22 조회수 226
이곳에 올라온 글들 중 지속적으로 태도나 응대에 대해 민원이 있는데 왜 개선이 되지 않을까요?????
교육은 제대로 하고 있는게 맞을까요?????
나랏밥 드시고 계신분들이 국민을 ,민원인을 하대하듯. 
또는 따발총식 언행으로 자기 할말만하고 가르치듯 말하는 태도는 분명 잘못된것 아닙니까?????
호칭은 선생님으로 태도는 하대를.
이곳에 글 올리는 분들은 시간이 남아서 쓰는 걸까요?????
악성 민원인만 존재하는게 아닙니다.
악성 공무원도 있어요!!!!!!!!!!!!!!!!!!!!!!!!!!!!!!!!!!!!!!!!!!!!!!!

 
만족도 평가
  • 평가하기
  •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시면,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시일 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