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객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하는 공간으로 답변이 이루어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자세한 답변이 필요한 업무 관련 질문이나 의견 등은 해당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가안전·보안에 위배되는 경우, 정치적 목적·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근거없이
비난하는 경우, 특정인 비방이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나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욕설·음란물·도배성·장난성 글, 개인식별이 가능한
주민등록번호·전화번호·이메일·주소 등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그 밖에 해당 게시판의 설정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경우 등에는 해당 게시물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글 올리시기 전에!

혹시 고객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아래 내용에 해당되시나요?
해당 페이지를 클릭·이동해주시면 담당 부서장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사이버 고객상담

    업무관련 궁금증을 물어보고 싶을때 이용해주세요.

    바로가기 
  • 칭찬 합시다

    공단직원의 친절사례를 등록하고 싶을때 이용해주세요.

    바로가기 
  • 불친절 접수방

    불친절사례를 접수할때 이용해주세요.

    바로가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 내용 등 을 확인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 게시글의 상세 화면 테이블 입니다.
제목 근로복지공단 안양지사 여직원의 갑질로 인한 정서적 학대
작성자 윤영묵 등록일 2023-12-02 조회수 335
저는 군포시에 주유소를 운영중인 시민입니다.
2023년 11월 30 일 16시경 휴대폰으로 전화가 왔는데 뜬금없이 근로복지공단인데 산재보험비를 납부해라 누락됐다하며 여직원이 빠른말로 정신없게 하길래 보이스 피싱도 있고하니 어디 누구냐 묻자 그재서야 자기는 안양지사 박** 대리인데 산재 보험료 누락 됐다 돈내라 란 식으로 윽박지르길래 도대체 언제 무엇이 나온거냐 묻자 2000년 창고 6평 짓은거에 산재 보험료 왜 안냈냐 따지듯이 검사처럼 묻길래 제가 설명을 좀해달라 이해가 안간다 그당시 창고는 건축사와 업체를 통해 지었다고 하자 그건 모르겠고 돈을내라 계속 윽박지르고 이해가 안간다고 하면 바보 취급하고 물어보면 말을 자르고 자기 말만하고 소리지르고 도저히 딸같은 여자가 소리지르고 윽박질러 팀장님 하고 통화하겠다니 더소리를 지르며 팀장 바로 연결하겠다 이제 난 모르겠다 라고 소리를 지르고 양** 팅장님과 통화하니 공문을 보내고 문자로 알려주겠다고 마무리 됐습니다.
안양지사 박** 대리 처럼 민원인한테 소리지르고 윽박지르며 말짜르고 스트레스 푸는 공무원은 민원인 상대를 못하게 해야 합니다.
자영업이 힘든요즘 박** 대리 같은 공무원은 받드시 징계를 해야 합니다.
나이 어린 딸뻘한테 30분동안 정서적으로 학대를 당했습니다. 
박**대리는 시민을 개 돼지로 보는 공무원 우월성의 악마성이 있는것 같습니다.  
명확한 징계 요구 합니다.
 
만족도 평가
  • 평가하기
  •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시면,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시일 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