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객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하는 공간으로 답변이 이루어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자세한 답변이 필요한 업무 관련 질문이나 의견 등은 해당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가안전·보안에 위배되는 경우, 정치적 목적·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근거없이
비난하는 경우, 특정인 비방이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나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욕설·음란물·도배성·장난성 글, 개인식별이 가능한
주민등록번호·전화번호·이메일·주소 등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그 밖에 해당 게시판의 설정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경우 등에는 해당 게시물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글 올리시기 전에!

혹시 고객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아래 내용에 해당되시나요?
해당 페이지를 클릭·이동해주시면 담당 부서장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사이버 고객상담

    업무관련 궁금증을 물어보고 싶을때 이용해주세요.

    바로가기 
  • 칭찬 합시다

    공단직원의 친절사례를 등록하고 싶을때 이용해주세요.

    바로가기 
  • 불친절 접수방

    불친절사례를 접수할때 이용해주세요.

    바로가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 내용 등 을 확인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 게시글의 상세 화면 테이블 입니다.
제목 불친절
작성자 함다희 등록일 2023-10-25 조회수 443
목포지사 전화친절 교육 안시키시나요?
전화받자마자 불친절한태도
하루 차이로 신고했는데 처리 안되어있길래
왜 안되어있냐고 하니깐 몇천건인데 처리하냐고
그렇게 말한꺼면 공단 직원이 머하러 필요하나요.
그냥 AI 가 일하게 하세요.
매번 신고할때마다 누락되도 안되었는데 어쩔수 있냐는 태도로 하시고...
지긋지긋합니다.
 
만족도 평가
  • 평가하기
  •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시면,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시일 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